섹밤

섹밤 트위터 변경 주소 입니다. httpS://twitter.com/SBBAM10 @SBBAM10으로 팔로우 및 즐찾 부탁드립니다.
후기 [오피-서울,지방] 일간 베스트 게시글 후기 [오피-서울,지방] 주간 베스트 게시글 후기 [오피-서울,지방] 월간 베스트 게시글
스크랩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Files
스크랩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Files
Extra Form
업소명 강남 애니메H
언니 이름 동백이

동백이가 후기 보고 회원님들 추천 더 많이 달라며 셀카를 보내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적극적인거 보소 ㅋㅋ 후기 맨 뒤에 추가해놓겠습니다 ㅋㅋㅋ

 

-------------------------------------------------------

 

애니메H는 씹덕인 저에게 늘 궁금한 업장이었는데, 실사 프로필 사진에 혹해서 달려가게 되었습니다 ㅋㅋ

지난 후기에 너무 많은 추천 주셔서 이번에도 움짤을 쪄오려고 동백이를 설득하고 또 설득했고요 ㅋㅋ 

 

그럼 언제나처럼 실사 던지고 출발 하겠습니다!

 

20210427_02_강남애니매H_동백이01.jpg

 

20210327183546_4dcae8cb2b313b14a73bb40fe8a29457_onv9.gif

 

요즘은 늘 가는 매니저만 보러 다니다 오랜만에 모험을 떠나보았습니다. 그 이유는 업소 프로필의 저 황홀한 실사 때문인데요 ㅋㅋ 사실 동백이는 업소 실사보다는 조금 살이 붙은 상태였습니다.

 

그러면 별로였느냐

크 그럴리가요 저는 즐달을 하지 않은 매니저 후기를 절대 절대 절대 쓰지 않습니다 ㅋㅋㅋ

 

 

 

title01.jpg

 

동백이는 약간 짙은 화장을 하고 있는데요. 노는 고딩같은 느낌입니다 ㅋㅋ

기본적인 페이스는 어린 나이만큼 너무 어려보이는 친구고요.

 

전형적인 미인상은 아니지만 4차원적인 성격과 어울리는, 눈웃음이 매력적인 귀여운 페이스입니다.

 

+3에는 딱 어울리는 외모이지만, 외모를 아주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들께는 조금 호불호가 있을 수도 있겠네요.

 

 

 

title02.jpg

 

동백이의 몸매는 거의 완벽에 가깝습니다 ㅋㅋ

 

일단 업소 프로필보다는 조금 살이 올랐는데, 살이 좀 오르니 가슴과 엉덩이가 말도 안되게 멋져진 것은 물론이고요.

등, 배, 허리, 허벅지 몸 전체가 아주 탱탱합니다.

 

진짜 이 언니를 수식하는 딱 한 단어만 뽑으라면 '탱탱함'입니다.

필라테스 6년 경력의 탱탱한 몸은 아마 제가 찍어온 실사로 느끼실 수 있을거라 생각하는데요 ㅋㅋ

 

20210427_02_강남애니매H_동백이02.jpg

 

허벅지와 종아리 보이십니까 ㅋㅋㅋㅋ 금방 제가 뭐라 그랬죠? '탱탱함' 사진으로 보이시지 않습니까? ㅋㅋ

 

게다가 그 가슴도 탱탱하다 못해 옷을 뚫고 나오려고 하는데요 ㅋㅋ

 

저 자연산 가슴은 프로필에는 B+컵으로 되어있지만,

이제는 C컵으로 봐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ㅋㅋ

 

20210427_02_강남애니매H_동백이03.jpg

 

20210427_02_강남애니매H_동백이04.jpg

 

동백이의 몸매는 모든 밸런스가 훌륭하지만 이 엉덩이는 꼭 보여드리고 싶어 여러장 찍었습니다.

살이 좀 올라 진짜 떡감이 훌륭한 몸이 되었는데요 특히 이 엉덩이는 국보급입니다 ㅋㅋ 지금이라도 저 엉밑살을 핥고 싶네요 ㅋㅋㅋ

 

엉덩이를 좋아하는 제가 이런 몸매를 안좋아할 수 없죠

 

말이 깁니다 ㅋㅋ 어서 사진이나 더 풀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몸매를 옷 입은 사진으로만 볼 수 없죠 올탈로 갑시다.

 

20210427_02_강남애니매H_동백이05.jpg

 

20210427_02_강남애니매H_동백이06.jpg

 

아 저 함몰 유두를 빨아서 뽑아낼때 정말 좋았는데... 앗 죄송합니다 잠시 회상이었고요 ㅋㅋ

 

눈썰미 좋으신 분들은 알겠지만, 아래 사진에서 꺾인 손목 같은 곳 보이십니까

아주 통통한 것도 아닌데 살이 얼마나 탱탱하면 저렇게 접힐까요 ㅋㅋ

 

그렇게나 탱탱한 몸매에 핏줄이 훤하게 보일만큼 투명한 피부, 예쁜데다 함몰이라 정복욕 채워주는ㅋㅋㅋ 자연산 가슴, 말도 안되는 엉덩이를 더하니 떡감이 지릴 수 밖에 없습니다. 슬림한 타입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살 빠지기 전의 동백이의 몸매를 더 좋아하시겠지만, 저는 이쪽이 더 취향입니다 ㅋㅋ

 

참, 등에 라인으로 된 큰 문신이 있습니다. 지금 열심히 지우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title03.jpg

 

동백이는 섹스가 아주아주 능숙한 편은 아닙니다. 하지만 초반이 좀 지나고 어느정도 호흡이 맞는다고 하면 발동이 걸리는 타입인데요.

 

그래서 저는 동백이의 루틴을 따르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ㅋㅋㅋㅋㅋ '너 루틴대로 하자'고요 ㅋㅋ

특히 동백이가 스스로 깊이등을 조절할 수 있는 여상위로 시작하시길 권해봅니다.

 

동백이가 여상위를 얼마나 꿀렁꿀렁 잘 하냐면요 ㅋㅋ

 

20210427_02_강남애니매H_동백이07.gif

 

저 내 몸이야 어떻게 되든 자기가 즐기고 보는 표정 보이십니까 ㅋㅋ

입맛을 다시며 사근사근 신음 소리를 내더라고요 ㅋㅋㅋ

 

20210427_02_강남애니매H_동백이08.gif

 

제가 늘 강조하는 이야기 있지 않습니까?

 

오피든 여친이랑 섹스든 자기만 즐겁자고 달려들면 상대의 맛을 100% 못느낍니다 ㅋㅋ

그런점에서 동백이의 포텐을 다 뽑아 드시려면, 동백이가 잘 못하는 자세등을 피하고

동백이가 섹스에 몰입할 수 있게 해주시면 훨씬 더 즐겁게 즐기실 수 있을겁니다.

 

그런점에서 잘 달아오른 동백이의 떡감은 이루 말할 수가 없습니다 적극적인 오픈마인드에,

몇번이나 강조했듯 탱탱한 몸매, 말로 설명하기 힘든 골반과 가슴...

 

섹스에 최적화 된 몸매라는 건 뭐 말할 것이 없습니다. 꼭 후배위 꼭 하시길 바라며, 역여상위도 빼먹지 마시기 바랍니다. 저는 보통 여상위는 보는 재미로 하는거지 자극이 심하진 않은데요. 동백이와의 섹스에서는 실제 떡감이 여상위가 최고였습니다.

 

 

 

title04.jpg

 

 동백이는 일단 하드웨어가 말도 안됩니다. 실사 보셔서 아시겠지만 떡치려고 태어는 몸매도 이렇지는 않겠다 싶은 정말 사기 몸매입니다. 제가 좀 늦게 가서 사진을 많이 못 찍어왔는데도, 오늘 실사를 보시면 저 사기적인 몸매가 느껴지시지 않습니까 ㅋㅋ 그래서 다른 아쉬운 부분이 아주 없지는 않지만, 이런 몸매를 또 언제만져보나 생각하면 커버가 되는 면이 있죠.

 

특유의 4차원적인 성격도 저는 괜찮았습니다. 실사를 찍자고 하니 '오빠 난 매번 똑같은 실사는 싫어'라고 스스로 말하며 특이한 컨셉을 내어놓으라고 ㅋㅋ 하질 않나. 적극적이고 활발한 성격입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총점 나갑니다.

 

외모 - 85 - 짙은 화장하고 놀러 나와서 인스타용 셀카 찍을 것 같은 고딩

몸매 - 100 ★★★★★ - 탱탱함이란 단어를 인간으로 만들면 이럴까 최고의 탄력, 섹스 최적화 몸매

마인드 - 92 - 친화력 넘치는 4차원 '오빠 난 사진 특이하게 찍고 싶어요'라고 스스로 말하는 적극성

연애 - 95 - 아주 익숙하진 않지만 동백이의 루틴에 잘 맞춰서 즐기면 달아오르는 타입

 

그럼 추천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20210427_02_강남애니매H_동백이14.jpg

 

+추가

 

동백이가 후기 보고 회원님들 추천 더 많이 달라며 셀카를 보내왔습니다 ㅋㅋㅋ

내일 출근 할 예정이라며 추천 많이 주시고 ㅋㅋ 회원님들 내일 만나잡니다 ㅋㅋㅋㅋㅋ

 

20210427_02_강남애니매H_동백이01.jpg

 

20210427_02_강남애니매H_동백이02.jpg

 

20210427_02_강남애니매H_동백이03.jpg

 

20210427_02_강남애니매H_동백이04.jpg

 

20210427_02_강남애니매H_동백이05.jpg

 

20210427_02_강남애니매H_동백이06.jpg

 

20210427_02_강남애니매H_동백이07.gif

 

20210427_02_강남애니매H_동백이08.gif

 

 

Who's 루이스해밀턴

profile

루이스 해밀턴 Only 섹밤 / 잘 부탁드립니다.

이 글을 추천한 사람 꽁한남자 감독님 진대감 ★착구★♨ 먹보리 낭만토깽이 너는내꼬 섹마음 Tytos 충멋진넘 하드매니아 ㄱㄱㅎ tprqka03 클레오파트라슈 진가 vking 쵸코송이 토평마을 캐리아웃 불타는장작때기 성난황소_소은 lancome 조빈조빈 ryua 헥토르™ 팍터져 애니멀 wind.kkk 세메스 tutututu 저녁 신림이쪼아⭐️천은유쪼아 문어 우동우동(끝:-) 호랭이센터서클 아이두야 찐후기 자유로운글 돈잘버는백수 페티쉬실 블록9 mild-7 모든할인제외 발정또갱이 드림킹 트라미수 수고했어❤오늘도 줄꺼면다줘잉^^ 무한콤보 ♥지명찾아요♥ ☘108배☘ 정상궁00 칼날슬라이더 포로 바람의정령 푸우❤️ 매니아매니아 그저바라보기 야아치 호랑이야옹♥ 클리친구토리스 왕꿈틀 물숨 비네트 서초딩™ 그냥남자오늘 원탑 삐딱하게 쿠즈가미 나나모무 뉴아이패드 Archer 퍼펙트가이 sghj 부비2 레이더01 청춘시대 오페라하우스 방배22 오래보자 해품달 달팽이69 토닉워터 그냥..... 유루루라 cheguevara 오분의꿈 일산대화 PinkDress 해용영 블루마린 하룽 바보같이(바보라서) yahoyaho 크로즈 콜라콜라 안녕뀨야 촉수로찰싹낼름 다크호스 이크이크킁 5차원 따머글 토끼거북 aGOn 유목민 대기만성9 라이너스 하늘장군 앙크십자 츄장 발정난○똥꼬❤️러블리 업계고수 다스베인 후뱅디아스 엘런조지 이게모야 souls 주성치 222 하이포크 ntt 렉오네 빌런.❤️오르다율❤️ 가자상한가로 떡치고북치고~♡ 너는지금뭐해쟈니? 마분콩 딱이 포터탑차 밤편지⭐ 산수 나무르 달토 빡빡이정 이밤을달려 대물을위하여 또시 알럽❤️ 폴길버트 susu 씨봉래 바람의달링 마끼아또김회장 페이드어웨이 가바나69 ceo현태 슈퍼소닉 어디든간다 맥도리아 남카추 밖붕 Florida 팔촌당숙 첫인상 스카이서울 하울의움직이는성기 홍당맨 얼짱 추추츄 인천광역시 *이웃집스칼렛또터러*(╹◡╹)♡ 파생(현기증) 비씨디 어시좀부탁해 츄츄a 소라조아 연금술사 MAHARAJAH 두근두근⭐첫탐 막짱군 떡사랑 말보로뱅미리 저능아 므흣님 검은부엉이 맛쵸킹 호랑이으르렁~+3 벗고놀자 1초늦게빼기(업계라는습작♡) 김멍뭉(혜❤️) 부르릉팟팟팟 발빠는사춘기 씨크 인트로아레나
목록
스크랩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Files

List of Articles
방장 : 이벤트담당
글쓴이 날짜 조회수 추천
[전체필독] 섹밤 공식트위터 및 비상트위터 주소 입니다. 13
강남 여배우 70 updatefile 발빠는사춘기 04.25 89857 62
강남 칼라 54 file 스피드™ 04.05 47769 66
강남 곰돌이네 65 updatefile 자오지장지 04.09 77183 57
강남 칼라 27 updatefile 자오지장지 04.09 33018 28
선릉 바운스 16 켄신(-.ㅡメ)™ 04.10 13858 18
강남 연애의맛 17 file 주성공 04.13 7281 18
강남 애니메H 32 file 꾸울더기 04.14 28248 33
강남 일번가 25 update 켄신(-.ㅡメ)™ 04.15 11757 26
강남 여배우 23 file 주드 04.16 61337 24
강남 곰돌이네 34 file 찐후기 04.18 11298 19
강남 첫사랑 20 file 구루삼 04.20 11971 21
강남 그우소 11 got777 04.20 3621 14
강남 곰돌이네 65 file api 04.21 21479 42
서울대 기생 9 대정복자 04.22 4356 7
강남 칼라 28 file 시데로스 04.22 11739 34
강남 곰돌이네 17 file 꾸울더기 04.23 6852 24
선릉 바운스 114 file 검은부엉이 04.23 36745 62
강남 애니메H 97 file 풍차 04.24 56234 53
수유 클라쓰 44 updatefile 부르릉팟팟팟 04.25 44701 57
강남 연애의맛 15 file 병아리감별사 04.29 4179 15
강남 칼라 70 updatefile 검은부엉이 04.30 21054 47
강남 일번가 18 file 미메시스 05.01 8011 23
강남 연애의맛 17 file 주드 05.01 6969 25
서울대 기생 105 file 얼짱 05.02 38293 62
선릉 바운스 52 file api 05.04 15475 34
강남 첫사랑 53 file 발정난○똥꼬❤️러블리 05.05 58465 77
강남 곰돌이네 9 자그무 04.29 2155 11
선릉 바운스 9 got777 04.29 1876 13
강남 여배우 12 대물을위하여 04.29 599 10
선릉 바운스 12 DKJ 04.29 3406 13
선릉 9만 백마나라 8 file 문도나는간다 04.29 4614 8
강남 브라더 89 file 고과장7 04.29 46357 70
선릉 바운스 46 file 보배™ 04.29 31701 50
송탄 즐겨찾기 5 카인더 04.29 287 5
분당 소녀들 5 원정다 04.29 1164 5
강남 일번가 14 검은삐죽수염 04.29 6741 15
부천 하리보 7 투니아미 04.29 1081 7
선릉 9만 백마나라 7 file 니코니코틴 04.29 2332 6
강남 애니메H 8 저능아 04.29 2504 10
강남 애니메H 15 file 트라미수 04.29 3707 17
강남 브라더 136 file 강해군 04.29 105440 87
선릉 바운스 18 file 꾸울더기 04.29 4490 20
수유 클라쓰 6 충무공주입 04.29 1170 6
강남 하숙집 13 날아올 04.28 2380 12
강남 일번가 20 file 진상토끼 04.28 6950 22
선릉 9만 백마나라 9 file 덤블디딕 04.28 3121 9
동대문 베스킨라빈스 7 필러아프다면서요 04.28 1148 4
분당 싹쓸이 4 가소이소 04.28 444 4
송탄 즐겨찾기 4 이리이리가 04.28 159 4
강남 페이스 7 대머리형 04.28 4238 9
강남 일번가 79 file 제이에스케이 04.28 37246 49
강남 여배우 7 스킨충 04.28 4218 9
강남 칼라 20 file 병아리감별사 04.28 11408 24
선릉 9만 백마나라 7 file 뒷모습현빈 04.28 2814 7
선릉 바운스 10 트라미수 04.28 1278 14
강남 연애의맛 15 첫인상 04.28 587 10
강남 브라더 26 헤스롤드 04.28 23363 29
강남 하숙집 10 비상구22 04.27 5838 13
강남 캐슬 8 임사장^^ 04.27 1718 6
선릉 바운스 72 file 찐후기 04.27 25247 40
선릉 9만 백마나라 9 file 뒷태함대도 04.27 4481 7
분당 싹쓸이 4 하루살아 04.27 420 4
송탄 즐겨찾기 3 기불리어 04.27 290 3
강남 칼라 8 막둥 04.27 2217 11
강남 하숙집 13 file 병아리감별사 04.27 4306 14
안산 디데이 3 유흥에관하여 04.27 519 3
강남 애니메H 220 file 루이스해밀턴 04.27 205426 186
선릉 9만 백마나라 9 file 재야의숨은똑쟁이 04.27 4330 9
강남 일번가 24 file 병아리감별사 04.27 14383 38
안산 디데이 3 이수인 04.27 357 3
강남 곰돌이네 15 키즈밀러 04.26 2094 16
선릉 바운스 9 코인킹 04.26 2675 10
선릉 9만 백마나라 6 file 재야의숨은똑쟁이 04.26 2096 6
분당 싹쓸이 6 아부다인 04.26 681 7
송탄 즐겨찾기 4 가지마리 04.26 493 4
글쓰기 +200 | 댓글 작성 +20 | 게시글 조회 -2 | 추천 받음 +2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593 Next
/ 593
TOP